‘Love Is In The Air’ 세트 메뉴 Vol.2

사랑은 감정과 잊을 수 없는 순간으로 가득 찬 아름답게 쓰여진 소설과 같습니다. 그릴63에서는 절묘한 풍미를 통해 이러한 감정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. ‘Love Is In The Air’ 메뉴의 성공에 이어, 커플만을 위한 특별한 다이닝 경험인 Volume 2를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.
이 4코스 메뉴는 의미 있는 장을 상징하는 각 요리를 통해 러브 스토리의 여러 단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제1장: 첫 만남 – 애피타이저
‘피스타치오 크럼블, 애플 콩피, 레드 와인 젤리를 곁들인 푸아그라 테린’으로 섬세한 시작이 펼쳐집니다. 첫눈에 반하는 불꽃처럼, 이 우아한 조합은 감각을 일깨우고 로맨틱한 여행을 위한 무대를 마련합니다.
제2장: 순수한 행복 – 수프
애피타이저에 이어 “크리미 머쉬룸 & 체스트넛 수프”는 사랑의 따뜻함과 기쁨을 연상시키는 편안하고 풍부한 맛으로 여정을 계속 이어나갑니다. 벨벳 같은 질감과 섬세한 밸런스가 부드러움과 애정을 선사합니다.
제3장: 활짝 피어나는 사랑 – 메인 코스
메인 코스의 경우 두 가지 고급 요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 “그릴드 앵거스 비프 안심 & 나트랑 랍스터”는 사랑의 열정과 강렬함을 상징하는 대담한 풍미와 매혹적인 플랑베를 테이블에서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. 한편, “캐비어 소스를 곁들인 팬에 구운 파타고니아 피쉬”는 두 마음 사이의 조용하면서도 깊은 교감처럼 세련미와 조화를 구현합니다.
마지막 장: 달콤한 엔딩 – 디저트
“라즈베리 쿨리스를 곁들인 바닐라 로즈”는 저녁을 마무리하는 완벽한 피날레입니다. 섬세한 이 디저트는 로맨스 소설의 마지막 장처럼 식사가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남는 사랑의 맛과 달콤한 여운을 남깁니다.
-
업장명그릴 63
-
위치63층
-
타입파인 다이닝 + 그릴 레스토랑

- ++ 가격에는 봉사료 5%, 무알코올 품목의 경우 8%, 주류 품목의 경우 10%의 부가가치세(VAT)가 별도로 부과됩니다.
- 추가 문의 및 &예약은 전화 +84-24-3333-1701 또는 이메일 grill63@lotte.net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.